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동대문구 저소득층 LED조명 교체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일 동대문구청 찾아 ‘저소득층 LED조명 교체 성금’ 100만원 전달

아시아경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오른쪽)과 이은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본부장이 12일 오후 3시 진행된 ‘저소득층 LED조명 교체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가 12일 오후 3시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찾아 저소득층에게 보다 밝은 빛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LED조명 교체 성금’을 기탁했다.


전달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이은희 본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구는 이날 전달된 ‘LED조명 교체 성금’으로 지역 저소득 가구의 조명 교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내어주신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전달해 주신 성금이 저소득 주민들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지난 2013년부터 이날까지 동대문구에 총 2200만 원을 기탁하며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