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 콘텐츠 '챔피언스 리그'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최근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에 새로운 PVP(게이머간 대결) 콘텐츠인 '챔피언스 리그'를 추가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는 기존 리그인 '마스터즈 리그'에서 가장 많은 활약을 한 동료 8명을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이 동료를 제외한 나머지 동료들로 참전하는 리그다. '챔피언스 리그'의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는 동료는 매주 변경되기 때문에 새로운 덱 조합으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기존 '마스터즈 리그'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게임빌 측은 이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8월6일까지 매일 아레나 리그 플레이 참여시 아레나 리그 티켓 1천 장을 지급하며, 인피니티 소환 시 인피니티 카드가 나오면 루비를 사용해 재소환 할 수 있는 인피니티 재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신규 게이머에 대한 지원 보상도 상향시켜서, 기존 보상인 '떠돌이 전사', '초월 위상 아크동료', '꿈꾸는 시리즈' 장비 지급은 유지하고 기존 1천만 골드 지원을 20억 골드로 상향한다. 또한 '신위 등급 5대 성위 세력의 동료 5종'을 모두 지급하여 신규 게이머의 진입장벽을 낮출 예정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