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딤채(구 대유위니아)와 위니아대우(구 대우전자)가 사명을 새롭게 변경하고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한달 동안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한 뒤 8월 15일까지 양사 홈페이지 또는 위니아e샵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응모시 제품을 구매한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추첨을 통해 오는 8월 26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사명변경 이벤트는 SNS에서도 진행된다. 위니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매일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새로운 사명을 알기리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풍요로운 고객의 삶을 위한 맞춤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그룹은 7월 1일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놀라운 도전으로 창조하는 미래’라는 그룹 비전을 선포하고, 가전 계열사인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는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로 사명을 변경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