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제로투세븐, 유튜브 ‘알로앤루TV·알퐁소TV’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제로투세븐은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가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 영상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2013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자사 브랜드 소식을 영상 콘텐츠로 생동감 있게 전하며 고객과의 소통창구로 활용해 왔다. 제로투세븐은 브랜드 콘텐츠를 강화하고 보다 다채롭고 실용적인 영상으로 고객 친밀도를 높여 나가기 위해 알로앤루TV, 알퐁소TV를 시작한다.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에서는 시즌별, 상황별 패션팁 소개 영상 등 자녀의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에게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향후에는 교통안전이나, 손 씻기 교육 등 육아맘, 육아대디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알로앤루, 알퐁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로투세븐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제로투세븐 유튜브 채널 구독의 미션을 수행한 뒤 ▲유튜브 구독자 수가 포함된 스크린샷 이미지를 알로앤루 또는 알퐁소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여름 휴가철 해변에서 입기 좋은 알로앤루 ‘레드캡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영상으로 소개되는 시즌별 자사 제품들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주기적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 Z세대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영상 콘텐츠 소비량이 높은 가운데, 고객들과 보다 원활하고 재미있게 소통하기 위해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를 시작하게 됐다”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