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탑클래스, 부산점 이전… 29일 무료 공개 강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탑클래스의 부산점이 이전과 함께 오는 6월 29일 토요일 오후 2시 부산점 교육장에서 공개강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탑클래스 부산점 강지성 원장/사진제공=탑클래스


탑클래스는 동시통역 및 다국어 통번역 서비스 전문 업체이자 영어 프레젠테이션 교육과 영어MC, 영어아나운서 및 중국어MC, 중국어아나운서 양성과 진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박나경 대표를 비롯해 영어방송인 및 통번역 분야 현직 강사들이 교육하는 국제회의, 국제행사 영어MC 및 영어방송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아카데미이다.

현재 영어MC 및 영어 출강 강사로 활동하는 탑클래스 부산점 강지성 원장은 ‘자신있는 한국어/영어 스피치를 만드는 목소리’라는 주제로 첫번째 무료 공개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에는 한국어, 영어 발음 및 발성법과 부산 사투리교정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부산 및 경남지역의 늘어가는 국제행사 및 국제회의 수요에 발맞춰 탑클래스 부산점은 한국어 및 영어 스피치와 보이스트레이닝, 영어 프레젠테이션, 영어MC 양성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 추후 주니어 과정 및 강사양성과정까지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탑클래스 부산점은 온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공개 강의는 전화 및 문자로 신청하면 된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