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재능교육, ‘두근두근 이야기 탐험’ 전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EI아트센터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

이데일리

(사진=재능교육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재능교육이 재능문화와 공동주최하는 ‘두근두근 이야기 탐험’ 전시회가 8월 31일까지 JEI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고 25일 밝혔다

‘두근두근 이야기 탐험’은 ‘재능인사이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재능교육 그림책 전체를 소개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그림책 전시회다. 재능교육에서 발행한 신간 위주 그림책 16권의 일부 내용과 캐릭터를 발췌해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냈다.

이번 전시회에선 그림책 소개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독후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각 전시장에는 아이들이 편하게 그림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비치되어 있으며 종이접기·캐릭터 그리기·부직포로 정원 만들기 등 창작 활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또 제18회 전국재능동화구연대회 수상자들이 주 3회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동화를 읽어줄 예정이며 동화구연 영상도 상영한다.

이외에도 ‘뮤지엄 산’의 판화공방과 협업하여 자신만의 이야기가 있는 판화 작품 만들기·그림책 강연프로그램 등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전시기획자는 “재능교육 그림책의 글과 그림은 생명·자연·성장 등의 큰 주제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전시 콘텐츠로서 가치가 있다”며 “작년에 진행한 전시회에 대한 관람객의 호응이 좋아 이번 전시회에선 그림책 소개와 더불어 체험 프로그램을 질적·양적으로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