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푸본현대생명, 입원 첫날부터 입원비주는 보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푸본현대생명은 입원 첫 날부터 입원급여금을 보장하는 ‘제로(ZERO) 메디컬 보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ZERO 메디컬보험은 질병 또는 재해를 치료하기 위해 병원에 입원할 경우 입원 첫 날부터 하루 최대 30만원까지 입원급여금을 보장한다. 상급종합병원과 중환자실에 입원하면 입원급여금이 추가로 나온다.

응급실에 내원해 진료를 받았을 때는 응급실 치료비가 보험금으로 지급된다. 수술특약과 재해골절특약 등의 특약 가입을 통해 수술급여금과 재해골절치료비, 깁스치료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조선비즈



ZERO 메디컬보험은 10년마다 계약이 갱신되며,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는다. 갱신 때마다 지급되는 만기지급금은 건강관리자금 및 여행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초 보험계약시 가입나이는 만15세부터 60세까지, 보장기간 및 보험료 납입기간은 10년이다.

유병력자와 고연령자 등 일반심사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피보험자도 ‘간편가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보장내용과 갱신조건은 일반심사보험과 동일하며, 최초 보험계약시 가입 나이는 30세부터 65세까지다.

보험료는 35세 기준 남자가 주계약 2000만원과 수술특약 1000만원, 재해골절특약 1000만원으로 가입할 경우 일반심사가입은 월 2만4700원, 간편가입은 월 3만200원이다.

ZERO 브랜드 할인 제도를 통해 동일 계약자가 푸본현대생명 ZERO 상품에 2건 이상 가입하면 각각 보험에서 2%씩 월 보험료 할인혜택을 준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ZERO 메디컬보험은 입원, 응급실 진료와 같이 일상생활에서 누구에게나 발생될 수 있는 입원, 수술, 골절 등을 보장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했다

송기영 기자(rcky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