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하이펙, 휴대용 물놀이 튜브 '레스튜브'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하이펙(HIFEC)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30일까지 휴대용 물놀이 튜브 '레스튜브(RESTUBE)'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레스튜브는 벨트형 순간 팽창 튜브로 초소형 개인용 수상안전 보조장비로, 허리에 착용한 후 다양한 수상 활동이 가능하며 위급상황에 당기는 것만으로도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자유로운 움직임, 안전 확보, 패셔너블함을 가진 레스튜브는 베이직(Basic), 클래식(Classic), 스윔(Swim), 스포츠(Sports) 등 4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기본 엔트리 모델인 베이직, 오픈 워터 및 모든 수중 레저에 적합한 올라운드 모델인 클래식, 마치 착용하고 있다는 것을 잊어버릴 정도의 가벼움을 지닌 모델 스윔, 격렬한 스포츠에 이상적 모델 스포츠까지 레스튜브는 수영, 물놀이, 낚시, 서핑 등 수중 및 수상안전 백업에 최적의 장비"라고 말했다.

하이펙은 자동 심장충격기 등을 판매하는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최근 AED스토어에서 하이펙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미국 카디악 사이언스사와 니혼코덴 등 글로벌 기업과 총판 계약을 체결해 의료기관, 소방, 군부대, 각종 기관 등에 의료기기를 유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레스튜브 할인 프로모션은 하이펙 쇼핑몰 '헬로A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