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SGI서울보증,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금 1억원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득영 서울보증보험 전무이사(왼쪽)와 윤영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 회장이 25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보험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이득영 서울보증보험 전무이사,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은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이 이용 중인 서울지역 아동센터 환경 개선과 교육용 기자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7월 중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모집하며 현장실사를 거쳐 서울권 내 지역아동센터 4개소를 선정하게 된다.

이득영 전무이사는 "지역아동센터 학습환경 개선은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교육받는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기획한 사회공헌 사업"이라며 "교육은 백년지대계라는 말이 있듯이 긴 안목을 가지고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들의 열악한 학습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주 기자 hj89@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