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인터파크투어, '스위스 인생샷&힐링' 테마여행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8월 24일 출발하는 8일 일정의 '스위스 인생샷&힐링여행' 테마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스위스 전문가와 사진작가가 모든 일정에 동행하다.

스위스 전문가는 7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스위스 대표 카페 '스위스프렌즈' 운영자다. '차가운순대' 이름으로 활동하는 서찬수씨다. 서씨는 스위스에 거주하면서 카페는 물론 블로그, 유튜브 등으로 현지 여행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사진작가 조현민씨는 1대 1로 사진 촬영법을 알려주고, 스냅사진을 촬영한다. 스위스는 고산지대 특성상 촬영이 어렵다. 작가가 동행하며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인물 촬영까지 진행해 특별한 사진을 남겨줄 계획이다. 스위스를 상징하는 마테호른 은하수 촬영이 포함됐다.

이번 상품은 스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골든패스 라인이 포함된 기차로 오간다. 마테호른과 유럽의 정상 융프라우를 하이킹으로 체험할 수 있다.

여행 모집 인원은 6~12명이다. 모든 일정에 4성급 호텔 숙박 및 특식을 제공한다. 마테호른 일출과 일몰, 은하수 등 스위스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체르마트 정상 소재 호텔 숙박이 포함됐다.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한다. 상품가는 499만원이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