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의왕시 청소년진로박람회, 드림스페이스 운영부스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경기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진로체험지원센터(관장 박민재)가 오는 9월 18일에 열리는 제6회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 ‘의왕 드림스페이스’에 참가할 운영부스를 모집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는 관내 중·고교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진로상담, 진로콘서트, 미디어아트 공연 등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알아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청소년들을 위한 대표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부스 모집분야는 4차산업혁명 관련 기술·직업을 소개하는 ‘4차산업존’, 청소년의 적성과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는‘진로드림존’, 진로적성 간이검사 시행 및 해석, 대학생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진로진학상담존’,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창의존’ 등이다.

모집기간은 7월 1일부터 19일까지로 참가를 원하는 기관·단체, 기업 등은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와 운영계획서 등을 작성,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부스에 대해서는 심사를 거쳐 7월 29일 의왕시진로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박민재 관장은 “의왕시청소년진로박람회는 청소년들에게 매년 다양한 진로체험과 실제적인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이번 운영부스 모집에 관련 기관 및 단체,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 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박재천 pjc020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