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여름가전 로드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신일산업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개최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신일산업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날 이마트 트레이더스 7개점(구성점, 수원점, 월평점, 천안점, 양산점, 서면점, 비산점)과 다음달 1일 8개점(고양점, 킨텍스점, 군포점, 월계점, 송림점, 김포점, 하남점, 위례점), 8일 안산점에서 각각 2주간 진행된다. 신일은 지난 여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어 다수의 제품이 품절될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일은 60주년 제품으로 기능을 한층 향상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선풍기, 이동식 에어컨, 냉풍기, 냉난방기, 제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정윤석 신일 대표는 "60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며 "특히 로드쇼 진행 기간에 폭염과 장마가 예고돼 냉방가전은 물론 제습기 판매도 활발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