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인천대 사회과학대학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진로캠프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천대학교 사회과학대학(학장 한기순)은 지난 20일~ 21일 이틀간 관내 6개 중학교 학생 60여명을 대상으로 사회과학대학 진로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지역사회 내 중학생들, 특히 자율학년제의 학생들에게 사회과학 분야 진로에 대한 조기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적 체험위주의 진로 프로그램을 경험케 하고자 개최되었다.
아주경제

인천대 사회과학대학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진로캠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회과학대학 4개 학과(신문방송, 문헌정보, 사회복지, 창의인재개발) 학생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각 전공의 진로 체험을 위한 다양한 학습방법을 소개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가 중학생과 멘토 대학생 모두에게 역량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내실있는 캠프가 되었다.

특히, 도서관 방문, 동영상 제작, 각 전공별 실제사례중심의 문제해결활동 등 체험위주의 프로그램을 경험한 학생들은 “사회과학 진로에 크게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향후 열심히 공부하여 인천대에 꼭 오고 싶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인천대 사회과학대 한기순 학장은 “이번 진로캠프가 사회과학 학문의 저변 확대 및 인천대학교 홍보에 의미있는 기여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래사회의 주역이 되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흥서 기자 phs0506@ajunews.com

박흥서 phs0506@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