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참여 기업 모집…20개팀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시, 6월26일부터 7월15일까지 모집

콜라보 가능한 상품·콘텐츠를 가진 기업

뉴시스

【서울=뉴시스】'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참여 기업 모집 포스터. 2019.06.25. (포스터=서울시 제공)


【서울=뉴시스】배민욱 기자 = 서울시는 서울브랜드 아이서울유와 공동 브랜딩할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사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서울유 파트너스는 서울브랜드(I?SEOUL?U)와 공동 브랜딩을 통해 기업의 수익을 창출하고 서울의 이미지 제고와 국내·외 서울브랜드 확산에 기여하는 기업들의 브랜드 공동체를 의미한다.

서울브랜드인 아이서울유와 브랜드 협업이 가능한 상품·콘텐츠를 가진 기업이라면 누구나 '아이서울유 파트너스'가 될 수 있다. 협업을 통해 개발된 브랜드와 상품?콘텐츠는 다양한 시민 접점 장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신청 서식을 서울시 홈페이지 내 새 소식에서 내려받아 작성 후 운영사무국 담당자 전자우편(iseoulu.pt@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26일부터 7월15일까지다. 20개팀이 선발된다.

선정된 기업을 위한 워크숍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브랜딩 전문가들의 코칭으로 협업 기업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협업 기업간 네트워킹 구축을 통해 협업 상품개발 촉진한다. 아이서울유 브랜드가 시민의 브랜드로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팝업 스토어 등도 운영된다.

유연식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아이서울유는 시민주도형 서울브랜드"라며 "서울시와 협업을 통해 질 높은 상품을 개발·생산해 수익을 창출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mkba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