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2성 영웅 2차 각성, 컴투스 '서머너즈 워' 차원홀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컨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는 14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상반기 대규모 ‘차원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차원홀’은 ‘서머너즈 워’에서 약 10개월 여 만에 선보이는 대규모 신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고도화된 PVE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스테이지별로 독특한 입장 조건이 부여돼 새로운 방식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으며, 기존 2~3성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2차 각성도 진행할 수 있다.;

먼저 차원홀에는 기존 몬스터들의 개성을 반영한 다양한 스테이지들이 생성되며, 야수의 힘이 느껴지는 ‘차원 카르잔’과 숲 속 요정이 사는 ‘차원 엘루니아’ 등 두 개의 차원을 업데이트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차원 카르잔’은 태생 4성 몬스터 이하, ‘차원 엘루니아’는 같은 속성 몬스터로만 입장할 수 있는 참여 제한 규칙이 적용돼 유저들은 자신의 덱을 구성하고 몬스터를 육성하는데 더 큰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소환한 두 몬스터의 스킬을 조합해 특수 스킬을 만들어내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새로운 보상도 수령 가능하다.

특히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2차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워베어∙페어리∙이누가미(3성)∙픽시(2성) 등 2~3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 몬스터가 가진 매력을 더욱 아름답고 강력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스킬 및 스탯도 증가시킬 수 있다. 워베어와 이누가미는 차원 카르잔, 페어리와 픽시는 차원 엘루니아 속 2차 각성 던전에 참여하고 경험치를 획득해 2차 각성을 진행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한 몬스터 육성과 전략 전투의 재미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서머너즈 워’가 세계에서 오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과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