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결혼 필수품 트렌드] 삼성·LG 다품목 구매고객에 LED 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전자랜드가 `혼수 이사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전자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올봄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푸짐하게 마련했다. 결혼과 이사를 하면서 한꺼번에 새 가전제품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혼수 이사 대축제'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우선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ED TV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제품 중 단일 브랜드로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서 총 결제금액이 1000만원이 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동시에 구매 품목이 3가지 이상이면서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나 롯데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증정되는 TV는 금액에 따라 다르다.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JVC 32형 LED TV가, 1500만원 이상 결제 시 JVC 40형 LED TV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캐시백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결혼과 이사에는 여러 가전제품이나 가구를 신제품으로 대체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이 다시 혜택으로 돌아온다. 500만원 이상 금액을 12개월 할부로 결제한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3%를 50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을 결제할 경우에는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프리미엄 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매주 주말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TV, 냉장고, 세탁기 일부 모델 또는 LG전자 시그니처 TV, 냉장고, 세탁기 일부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삼성·신한·KB국민·롯데·하나·NH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되는데, 캐시백은 금액대별로 최대 200만원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전 품목 무이자 혜택을 준비해서 큰 부담 없이 목돈을 나눠서 낼 수 있도록 했다. 국민·신한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강인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