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마이크로킥보드, "유모차와 캐리어를 하나로, 마이크로 러기지이지"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마이크로킥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킥보드가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코베 베이비페어와 삼성카드가 함께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 참가해 마이크로 러기지이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마이크로킥보드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났을 때, 이동 중의 무료함을 견디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 이 때 아이를 안거나 업는 것은 고스란히 부모의 몫이다. 이때 마이크로 러기지이지는 유모차가 없는 야외나 대기 시간이 긴 공항에서 아이들을 태워 이동할 수 있는 여행가방으로 아이와 떠나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준다"고 설명했다.

러기지이지는 아이(~20kg)와 짐을 동시에 이동할 수 있다. 스틱핸들과 바퀴를 접어 넣는 것만으로도 수납이 가능하다. 기내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자녀의 안전을 지키는 키즈 손잡이와, 무게를 분산하는 보조바퀴를 이용해 안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부드러운 벨크로 소재로 제작한 본체 커버에 탈부착 가능한 패치가 함께 구성돼있어 아이들의 놀잇감으로도 기능할 수 있다.

마이크로킥보드 관계자는 "러기지이지는 해외에서 구입 문의가 많은 제품"이라며 "외출이 잦은 5월을 앞두고 이번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