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오스여행사 '여행작가와 러시아·시베리아횡단열차 여행'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유럽여행 전문 이오스여행사는 오는 8월 12일 러시아 여행 가이드북 작가와 함께 떠나는 '러시아&시베리아 횡단열차 10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포함한 러시아 일주 여행으로, 러시아 여행 가이드북 '이지 러시아'의 서병용 작가가 동행한다.

여행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시작해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바이칼 호수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구간인 블라디보스토크∼이르쿠츠크를 통과한다. 이르쿠츠크에 도착하면 국내선을 타고 모스크바로 이동, 마지막으로 기차를 타고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방문한 뒤 한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일정의 하이라이트인 3일간의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에서는 서병용 작가의 러시아 인문학 강의가 진행된다. 여행 견문을 넓히고 싶은 장년층부터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가족 여행객까지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면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러시아 여행 담당자는 "혼자서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이 부담스러운 사람부터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 예술 등 폭넓은 지식을 알고 싶은 사람, 언어 제약 없이 여행하고 싶거나 짧은 기간 동안 핵심 도시를 모두 가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번 여행은 출발 한 달 전인 7월 12일까지 모집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오스여행사는 서병용 작가가 동행하는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상품 외에도 러시아 자유여행,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 러시아와 다른 유럽 지역을 결합한 여행상품 등 다양한 러시아 여행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