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티롤릿코리아, 신제품 출시 기념 '로드쇼' 성황리 마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티롤릿코리아)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절단석 브랜드 티롤릿코리아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개최한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티롤릿코리아는 티롤릿 실버, 티롤릿 옵셋, 티롤릿 연마석 등을 선보였으며 제품 홍보와 함께 다양한 시연행사도 진행했다.

또 오스트리아 본사에서 내한한 전문 엔지니어가 행사기간 내내 경쟁사 제품과의 비교시연을 하면서 티롤릿 절단석의 성능을 증명했다. 특히 휨 강성이 매우 뛰어난 티롤릿 4인치 절단석 레드를 손으로 부러뜨려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된 티롤릿 실버는 0.8mm 두께의 절단석으로 부드러운 손맛과 빠른 속도의 작업이 가능하며 동급 최고의 내구성을 지닌 수직절단에 최적화된 절단석이다.

신제품 모두 기존 대표 제품인 티롤릿 레드 및 블루와 동일하게 OSA(국제연마제안전협회)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유럽 및 미국설계 기준에 맞게 제작됐다.

스테인레스 제품을 오염시키거나 부식성을 저하시키는 철, 황, 염산 함유량이 각각 0.1% 이하인 무오염 제품으로 스텐레스 강재에서도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티롤릿실버와 함께 스페셜 사이즈인 3인치 절단석 및 옵셋(36방, 60방, 80방), 연마석(4인치, 7인치) 제품군도 함께 출시됐다.

업체 관계자는 “티롤릿코리아의 이번 첫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로드쇼 개최를 통해 절단석 안전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 및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롤릿코리아는 오는 5월 14일과 15일, 2번째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