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AHC, 정구호와 콜라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 AHC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아트 디렉터 정구호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AHC X 정구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은 AHC의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제품에 정구호 디렉터의 예술적인 감성을 접목시킨 컬렉션이다.

아이크림 에디션은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꽃 유래 영양 성분, 펩타이드 성분 25종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세 종류의 꽃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한다.

뉴스핌

[사진=AH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분 저장력이 뛰어난 사막장미잎세포추출 성분을 함유해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모이스처 에디션’ ▲ 포트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레티놀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퍼밍 에디션’ ▲ 샤프란꽃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뉴트리션 에디션’ 으로 구성됐다.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오는 22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HC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 정구호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디자이너 에디션으로 제품의 소장 가치가 높은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구호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는 물론 영화, 공연등 문화예술 공연 분야에서까지 다방면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디렉터를 역임해 온 디자이너다.

june@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