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광주은행 KJ카드,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6월 9일까지 ‘2019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용카드 5.6.9 무이자 할부 혜택 ▲체크카드 5000원 모바일 쿠폰 혜택 ▲해외이용액 5% 캐시백 혜택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신용카드 5.6.9 무이자 할부 혜택은 개인 신용카드로 할부거래 이용 시 2~5개월 전액 무이자, 최대 12개월 (부분)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 5000원 모바일 쿠폰 혜택은 개인 체크카드로 6대 업종(음식점, 인터넷쇼핑몰,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할인점, 백화점)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GS편의점 5000원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이용액 5% 캐시백 혜택은 개인 신용카드 및 개인 체크카드로 해외이용액 20만원 이상 이용 시 5% 캐시백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고객별 최대 2만 원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기간 내에 광주은행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고, 한번 응모로 세 가지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소비가 늘어나는 5월을 맞아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게 최대 12개월 (부분)무이자 할부 혜택부터 캐시백까지 알짜배기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현명한 소비에 든든한 힘이 되는 광주은행 KJ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