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유니클로 회원제’ 런칭 1주년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 유니클로(UNIQLO)는 ‘유니클로 회원제’ 런칭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 회원 가입시, 유니클로 할인 쿠폰 외에 지유(GU)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또한 함께 증정한다.

유니클로 회원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지난해 4월 런칭했다. 회원제에 가입하면 회원 ID 바코드를 스캔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구매가 통합 관리되며, 프로모션 소식과 이벤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유니클로는 회원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25일까지 진행하는 1탄 세일에서는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잘 구겨지지 않아 필수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꼽히는 ‘레이온 블라우스’와 신축성이 뛰어나고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주는 ‘이지케어 스트레치 크롭팬츠’도 1만원씩 할인해 각 1만9900원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감탄 팬츠’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세탁 후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리한 ‘슈퍼 넌 아이론 셔츠’와 ‘이지케어 슬림피트 셔츠’ 모두 각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땀을 빨리 건조시키고 세탁 후에도 금방 말라 운동복으로도 적합한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풀짚파카’를 정가 대비 1만원 낮춘 2만9900원에 판매한다.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2탄 할인 품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une@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