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JLL 코리아, 멜버른 레지던스 ‘메이페어’ 프라이빗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11일 VIP 초청 고객 대상

이투데이

'메이페어' 침실 발코니 공원 전망(사진=JLL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회사인 JLL 코리아가 내달 11일 VIP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호주 멜버른 고급 레지던스 ‘메이페어’ 프라이빗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잠실 롯데 시그니엘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후원사인 글로벌 부동산 개발사 UEM 선라이즈가 직접 참석해 멜버른 부동산 현지 시장 동향에 대해 설명한다. 이와 함께 레지던스 ‘메이페어 바이 자하 하디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해외 부동산 매입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해외 송금 방법 및 모기지, 고려해야 하는 현지 세금 등에 대해서도 설명이 이뤄진다.

메이페어는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건축 디자인으로 유명한 세계적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손길이 담겨있는 유작 중 하나다. 왕립 식물원, 포트 필립 베이, 알버트 파크 호수 등을 전망할 수 있고 바로 앞에는 호주 명문 사립학교인 멜버른 그래머 스쿨이 위치한다.

메이페어는 1~5개 침실, 158가구, 19층 규모의 레지던스다.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지하 와인셀러, 실내 수영장과 같은 웰빙 시설과 시네마룸, 피트니스센터, 댄스스튜디오,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부대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투데이/이신철 기자(camus16@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