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포스코, 가족과 함께하는 '키즈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창작 어린이극 '와, 공룡이다!' 선보여

뉴스1

지난 2월23일 포스코센터에서 일반시민 가족들과 함께하는 포스코 키즈 콘서트 '와, 공룡이다!'를 개최했다. (포스코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포스코는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에서 일반시민 가족들과 포스코 직원 가족들을 위해 키즈 콘서트 '와, 공룡이다!'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스코는 지난 2015년부터 일반시민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대상 공연 '포스코 키즈 콘서트'를 진행해 왔다. 지난 4년간 인형극부터 마술, 뮤지컬, 발레, 난타 등 다양한 공연을 무대에 올려 지난해까지 누적 관람객 1만2487명을 기록했다.

올해 첫 공연인 '와, 공룡이다!'는 뮤지컬 '마당을 나온 암탉'으로 유명한 극단 민들레가 제작했으며, 할아버지 연출가가 손주와 소꿉놀이를 하다 영감을 얻어 만든 창작 어린이극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배우들이 직접 관객들에게 질문을 하고 관객과 함께 답을 찾아가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등 재미있는 극적 요소를 함께 선보였다.

또 행사당일 공연 전 아트홀 로비에서 '포스코 키즈 인형극장'이 열려 마리오네트(줄인형), 손인형, 막대인형 등으로 아이들과 직접 소통했다.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포스코 키즈 콘서트는 '와, 공룡이다!'를 포함해 5월 '점프 JUMP', 8월 '출동! 슈퍼윙스', 11월 '최현우 매직콘서트' 총 4차례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세 공연정보는 포스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연 초청권은 무료로 제공된다.
awar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