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신한카드, 더 드림 데이 첫 행사… 뮤지컬 '플래시댄스-부산' 예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TV

[사진=신한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신한카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The Dream Day'(이하 더 드림 데이)의 올해 첫 번째 행사로 뮤지컬 '플래시댄스-부산'의 공연에 티켓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더 드림 데이는 고객에게 뮤지컬, 영화, 전시회, 스포츠 경기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입니다.뮤지컬 '플래시댄스'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데 28일 공연에 적용됩니다.

'플래시댄스'는 1983년 개봉된 동명영화를 뮤지컬화한 작품입니다.

낮에는 용접공, 밤에는 댄서로 일하면서 명문 댄스 아카데미에 진학해 전문 댄서의 꿈을 키우는 알렉스의 감동 성장 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매니악(Maniac), 글로리아(Gloria), 왓 어 필링(What a Feeling) 등 익숙한 곡들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특히 이번 공연은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팀의 내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팀의 내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공연을 올해 신한카드 더 드림 데이 첫 번째 작품으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신한카드 더 드림 데이를 통해 훌륭한 작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