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대전지역 백화점, 새봄맞이 할인행사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百 대전점, 봄 나들이 위한 특설할인매장 마련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예비신혼부부 위한 특별행사 등

【대전=뉴시스】김양수 기자 = 대전지역 백화점들이 봄맞이를 준비하는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9층에 특설매장을 마련하고 28일까지 봄 산행 채비를 제안하는 아웃도어 행사를 진행, K2 이월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판매하고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도 '봄 이월상품 특집' 행사에 동참한다.

지하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는 28일까지 인테리어 소품 전문점 ‘슈가피크닉 창고대공개‘ 행사가 열려 일본산 식기류와 피크닉용품, 캐릭터 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100여 종류의 다양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곳서 당일 5만원이상 구매하면 ‘캐릭터 장난감’을 사은선물로 선착순 증정한다.

5층에서는 내달 10일까지 런칭 17주년 맞이 ‘듀퐁 셔츠&타이 특가전’이 열려 셔츠와 타이 세트를 특가할인판매하고 당일 일정구매 이상 구매시 각 듀퐁 양말과 텀블러를 증정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26일까지 에이스침대와 시몬스가 선보이는 ‘스윗 침대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휘슬러’ 진열상품을 30~40%할인해 판매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도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행사와 함께 봄 라운딩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골프페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페어 행사를 잇따라 개최한다.

백화점은 22일부터 내달 3일까지 10일간 두바이·아부다비 3박 5일 2인 여행권(1명)과 순금 돼지 골드바 1돈(4명)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단일매장에서 7만원이상 구매시 참여가능하며 추첨은 내달 4일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진행된다.

또 22일부터 24일까지 주말과 휴일동안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5%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7층에서 22~24일 열리는 골프페어 행사에서는 볼빅 12구 볼세트와 상품권·텀블러 증정, 일부 품목 10% 할인혜택 등이 제공된다.

내달 17일까지 봄철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페어 행사도 선보인다. 이 기간 중 백화점은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가 진행, 추첨을 통해 푸켓의 리조트 및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특히 갤러리아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50만원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5% 할인 쿠폰 2매와 퍼스트A 스킨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세트도 증정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관계자는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청첩장 등록 이벤트 참여시 온라인 면세점 최고 등급인 '갤러리아' 등급을 부여하고 적립금 10만원과 300달러 이상 구매 때는 30달러 쿠폰을 증정키로 했다"며 "부부 합산으로 구매금액별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리워드가 가능하니 백화점에서 행복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kys050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