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전자랜드, 천안시에 '파워센터 쌍용점' 리뉴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전자랜드 파워센터 쌍용점./전자랜드


전자랜드, 천안시에 '파워센터 쌍용점' 리뉴얼 오픈

전자랜드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파워센터 쌍용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쌍용점은 리뉴얼을 통해 고객중심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새단장했다. 기존 매장 대비 체험공간과 휴식공간을 확대해 보다 편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으며, 디스플레이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고객의 쇼핑 동선을 고려한 공간 구성도 눈에 띈다. IT존, 모바일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등 품목 별로 공간이 구성됐다.

전자랜드는 고객의 체험욕구가 큰 품목인 IT, 모바일 기기는 보다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1층 매장 입구 쪽에 배치했다. 새롭게 선보인 '삼성 브랜드존'에는 8K TV, 에어드레서 등 인기 신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했으며, 냉장고, 건조기, 공기청정기와 같은 필수 가전도 한눈에 둘러볼 수 있게 구성했다.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쌍용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전자랜드는 올해 신규매장 오픈 뿐만 아니라 기존 매장 리뉴얼도 계속해서 진행 예정이다"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인기가전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2월 22일 대구 북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칠곡점'을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