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동국제약, 위탁가정 아동과 청소년의 몸과 마음 치료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TV

동국제약, 위탁가정 아동과 청소년의 몸과 마음 치료 '지원' [사진=동국제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국제약, 위탁가정 아동과 청소년의 몸과 마음 치료 '지원' [사진=동국제약]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마데카솔의 수익금 일부를 통해 위탁가정 아동과 청소년 지원에 나섰습니다.

동국제약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아이튼튼' 사업을 연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동국제약은 올해 사업비 8천만원 전액을 후원할 예정입니다.

'아이 튼튼' 사업은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돌본다'는 취지로, 첫번째는 영양결핍을 방지하기 위해 식비를 지원하는 '몸 튼튼' 단계와, 두번째로는 위탁아동의 마음의 상처 치유를 위한 심리 진료 및 치료비를 지원하는 '마음 튼튼' 단계로 구성돼 있습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마데카솔이 국민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수익금 일부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하고 있다"며, "아동옹호 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 없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위탁가정 아동들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동국제약은 지난해 6월부터 시작한 '아이 튼튼' 사업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위탁가정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식비와 심리치료비를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