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마리몬드, 3.1운동ㆍ임시 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무궁화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마리몬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에서 3.1운동,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무궁화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해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해다. 마리몬드에서 이를 기념해 최초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임을 증언한 고 김학순 할머니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탄생한 무궁화 패턴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무궁화는 밤 사이 꽃이 져도 다음날 아침이면 새롭게 피어나는 생명력이 있는 꽃으로 고 김학순 할머니의 진실을 알리고 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한 아름다운 의지를 닮았다.

이투데이

(사진제공=마리몬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궁화 패턴은 ‘피고 또 피어 영원히 지지 않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감각적인 핸드폰 케이스, 고급스러운 무궁화 자수로 포인트 준 가방을 비롯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리잔,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무궁화 에디션의 프리 오픈일인 21일부터 26일까지 사전 예약할 경우, 이 기간 동안 모든 신제품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정식 오픈일인 27일부터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가로 판매되며, 27일부터 사전 예약건과 함께 순차적 배송된다.

[이투데이/이꽃들 기자(flowersle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