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최기수 한국헤어디자인협회 이사장 연임 성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전=뉴스핌] 라안일 기자 = 최기수 한국헤어디자인협회 초대 이사장이 연임에 성공했다.

한국헤어디자인협회는 19일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본부 3층 강당에서 ‘2019년도 제3차 정기총회 및 신입회원 환영식’을 열고 최기수 이사장을 제 2대 이사장으로 추대했다.

뉴스핌

최기수 한국헤어디자인협회 이사장이 19일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본부 3층 강당에서 열린 ‘2019년도 제3차 정기총회 및 신입회원 환영식’에서 연임 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라안일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 이사장에 올랐던 최 이사장은 연임에 성공하면서 오는 2022년 2월 28일까지 한국헤어디자인협회를 이끌게 됐다.

최 이사장은 “초대 이사장으로 활동한지 3년이 흘렀는데 다시 이사장으로 추대됐다. 앞으로 3년간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 걸 맞는 수준으로 전국기능경기대회를 개최해 특성화고등학교학생 및 헤어분야 관련자들의 기술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정기 총회를 비롯해 신입회원 환영식, 우수회원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종훈 씨가 대전시장상을 수상하는 등 13명이 상을 받았다.

한국헤어디자인협회는 올해 뷰티협회, 직업전문학교 등과 업무교류를 통해 회원들의 이‧미용기술을 향상시키고 소외계층 등에 재능기부를 펼칠 예정이다.

rai@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