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에이블아카데미, 공인중개사 청년 창업지원 프로젝트 1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머니투데이

에이블아카데미 대표강사 이재곱


종합 부동산 회사 ㈜비스컴퍼니 취·창업 연구기관 에이블아카데미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청년 창업 지원 프로젝트 1기를 모집한다.

에이블아카데미 창업지원 프로젝트는 부동산 자격증은 있지만 활용에 미숙하거나 창업에 부담 큰 2030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아카데미 과정 수료 직후 우수 수료자에게 부동산 중개 및 사무소 운영을 할 기회를 제공하며, 이론 및 실무과정으로 총 2달에 걸쳐 진행된다.

이론 강의는 내달 18일에 개강해 오는 4월 12일(매주 월·수·금)까지 진행하며, 이후 현재 영업 중인 서울 시내 협업 부동산에서 손님 응대부터 부동산 계약서 작성까지의 실무과정을 체험한다.

참여 수강생은 부동산 창업지원을 받아 1년간 창업지원금의 4% 납부 조건으로 모든 운영 수익을 가져간다. 또한 수강생 희망에 따라 교육과정 실습 이후, 서울 내 에이블아카데미와 협업 중인 부동산 12개 지점으로 바로 취업이 가능하다.

이론수업 강사진으로는 '공인중개사 창업' 과목에 이예호 대표 강사(현 비스컴퍼니 대표, 前대우조선해양 영업설계팀), '부동산과 경제'에 권미애 강사(前 부동산 P2P 에덴펀드 대표이사)가, 연 100억 이상 소형 주택 개발 사업을 진행 중인 이상현 부동산그룹제이 대표이사도 외부강사로 초빙된다.

아울러 수준 높은 중개서비스를 위해 국내 특급호텔과 항공사 출신의 서비스전문가의 CS 수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블아카데미 창업지원 프로젝트 1기 모집은 선착순이며, 모집 인원은 20명이다.

한편 에이블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비스컴퍼니는 약 10년간의 건축 노하우를 통해 건축설계 및 시행, 임대관리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 부동산 회사로, 안전하고 관리가 잘 되는 집 제공을 목표로 연구한다.

문수빈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