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부산소식]동아대, 19일부터 1주일간 학위수여식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동아대, 19일부터 1주일간 학위수여식

동아대학교 오는 19일부터 일주일 동안 '2018학년도 학부 및 석·박사 학위수여식'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학부 학위수여식은 단과대학별로 장소와 시간이 다르다. 먼저 사하구 승학캠퍼스에서는 오는 19~21일 인문과학대학·자연과학대학·생명자원과학대학·공과대학·디자인환경대학·예술체육대학·건강과학대학 등 모두 7개 단과대학의 학위수여식이 열린다.

또 같은 기간 서구 부민캠퍼스에서는 석당인재학부와 중국·일본학부, 사회과학대학·경영대학·글로벌비즈니스대학 등의 졸업식이, 구덕캠퍼스에서는 오는 20일 의료원 5층 대강당에서 의학전문대학원과 의과대학 의학과·간호학과 졸업식이 각각 진행된다.

더불어 대학원 석·박사 학위수여식은 오는 27일 오전 11시(석사)와 오후 2시(박사) 서구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각각 열린다.

◇해양조사원, 서해안 항로지 개정판 간행

국립해양조사원은 서해안의 최신 항로와 항만 정보 등을 수록한 '서해안 항로지'를 개정판을 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항로지는 안전하고 경제적인 항해를 위해 해도와 함께 선박에 필수적으로 비치해야 하는 도서로, 해양조사원은 2016년 동해안, 2017년 남해안, 지난해 서해안 항로지를 전면 개정했다.

이번에 개정된 서해안 항로지는 선박의 주요 항로를 중심으로 항만정보를 함께 수록하고, 주요 섬과 물표 등 항해관련 정보를 시각화해 가독성을 대폭 강화했다.

더불어 해양조사원은 외국인 항해자를 위한 영문번역본과 해사관계 관공서, 항만시설에 관한 상세정보 등을 별도의 부록으로 실었다.

◇롯데호텔, '온리 포 미' 패키지 출시

부산 롯데호텔은 오는 3월 31일까지 1인 고객 전용 패키지인 '온리 포 미'(Only for me)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비즈니스와 호캉스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비즈니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룸 1박을 비롯해 룸서비스 조식 1인과 파카 만년필 1개(요청 시 만년필 각인 서비스 제공)가 제공된다.

또 호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룸 1박과 룸서비스 조식 1인, 중식당 도림 1인 정식 메뉴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lnetphot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