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겨울 숲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하이원 스노우트레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하늘길 트레킹길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는 눈꽃과 설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하늘길 트레킹 코스를 활용한‘스노우트레킹’패키지의 예약을 받고 있다고18일 밝혔다. ‘하이원 스노우트레킹 패키지’는 하이원 팰리스호텔 객실,조식 및 사우나 이용권(2인),트레킹 프로그램을 결합한 여행 상품으로 오는24일부터3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한해1박2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일요일 오전9시 팰리스호텔에서 출발해 하늘길 트레킹 코스(왕복2.7km)를 걷는 스노우트레킹은 약1시간30분~2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숲해설가와 함께 해발1,100m가 넘는 고지와 능선으로 이어지는 평탄한 코스를 걸으며 희귀 고산식물과 옛 탄광문화의 발자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우연히 마주치는 야생동물을 카메라에 담아 갈 수 있는 행운은 덤이다.

하이원리조트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아이젠과 스패츠를 무료로 대여하며,트레킹 후 개인정비 시간을 배려해 객실 체크아웃 시간을 낮12시에서 오후2시로 연장 적용한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천천히 걸으며 고즈넉한 겨울 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노우트레킹은 지난해 총5회 동안 200여명이 참가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며“올해는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1주년을 기념해 장갑,노트 등 소정의 기념품도 선착순으로 나눠드리니 빨리 예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한국관광공사로부터‘겨울방학 맞이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테마10선 여행지’에 선정된 하이원리조트에는 겨울 방학을 맞이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눈썰매장, 쇼콜라티에와 함께하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워터월드 등을 즐기려는 가족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