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주)금복주, 국내 최초 고구마 증류 원액 함유 'New 맛있는 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NEW 맛있는 참(사진제공=금복주)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맛있는 참"을 생산하는 금복주가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한층 더 목넘김이 부드러운 "New 맛있는 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고구마 증류 원액" 함유로 고구마의 스위트한 감칠맛과 은은한 향미가 조화된 새로운 개념의 소주다.

새롭게 출시된 "New 맛있는 참"은 소비자의 소주 저도화 수요를 선도하기 위해 주력 제품을 업계 최초로 알코올 도수 16.7%로 출시하였고, 감압 증류 공법으로 장기 숙성된 "고구마 증류 원액"을 블렌딩하여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목넘김이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은 고구마 일러스트레이션을 전면에 배치해 '고구마증류 원액 함유'라는 차별화된 속성적 가치를 직접적으로 표현했고, 라벨의 형태를 물 흐른 듯한 곡선으로 처리하여 부드러운 목넘김에 대한 시각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금복주 황형인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고구마 증류 원액"을 사용하여 새로운 개념의 소주 시장을 개척하고, 다양한 첨단 기술과 품질보증공정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맛으로 고객에게 보답 하겠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고구마 증류원액 함유 "New 맛있는 참"은 2월18일 출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