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grn 주홍이, GS홈쇼핑 론칭…‘물량확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grn 주홍이 다이어트가 물량 확보의 어려움에도 예정대로 16일 오후 GS 홈쇼핑 방송을 확정지었다.

grn은 일명 지방 공략 주홍이 다이어트로 불리며 연이은 홈쇼핑 완판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브랜드다.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앞둔 현재 주홍이는 최대한 물량 공급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 예상치 못한 매진에 넉넉했던 물량조차 여의치 않은 상황이다. 때문에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한정 수량만 판매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GS홈쇼핑 방송 이후 추가 방송 일정은 당분간 없으며 이른 시일 내에 제품 확보 후 방송 진행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GS홈쇼핑 주홍이 론칭 방송 일정은 16일 오후 3시30분부터 50분 간 진행되며 판매 완료 시 방송은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grn 주홍이는 불필요한 체지방만 공약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기름 정화 작용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키토산을 함유하고 있다. grn 주홍이에 함유된 키토산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식이섬유까지 함유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