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친절한 프리뷰] '개그콘서트' 대도서관, '해봅시다'에 깜짝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개그콘서트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개그콘서트' 대도서관이 '해봅시다' 코너에 깜짝 등장한다.

10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의 '해봅시다' 코너에서는 깜짝 출연한 대도서관이 시청자들에게 웃음보따리를 투척할 예정이다. 주로 1인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그의 유창한 입담과 센스 폭발 재치가 개그 무대에서 또 위력을 발휘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대도서관은 '해봅시다' 속 소화제 광고를 위해 여러 개그맨들과 호흡을 맞추며 즐거움을 전한다. 특히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기상천외한 인지도 대결을 벌이는가 하면 김준호, 김대희를 캐릭터로 격투 게임을 플레이하는 1인 방송까지 선보인다고 해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참신한 개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대도서관은 "굉장히 예전부터 즐겨보던 프로그램이고 개인 방송을 할 때도 개콘 유행어를 많이 썼을 만큼 팬이었는데 개그맨 권재관 씨 덕분에 좋은 기회로 출연하게 되었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항상 시청자 입장에서 앞에 나오는 무대만 봤는데 무대 뒤에 수 많은 분들이 얼마나 노고를 하시는지 직접 보게 되어 새삼 다들 너무 대단하시다고 느꼈다. 한 분 한 분의 열정과 땀이 담긴 프로그램이니 많이들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며 함께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개그콘서트 무대는 처음 서게 되어 굉장히 떨린다. 부족하겠지만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남겼다.

10일 오후 9시 15분 방송.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