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까사미아, 새학기·혼수철 맞아 할인 및 사은품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까사미아는 이달 24일까지 신학기, 결혼 시즌 등을 맞아 가구 할인 판매, 가전 필수품 및 소품 등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학생 가구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라우니, 클로이, 노아, 앤디, 뮤즈 등 까사미아 인기 학생 가구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아이의 연령 특성에 맞춰 방을 꾸밀 수 있는 ‘밀리 시리즈’ 책상과 책장, 서랍형 책장을 세트로 구매하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 탁상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 싱글 또는 슈퍼 싱글 사이즈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은 프레쉬 매트리스를 반값에, 콰이어트 매트리스를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혼수 필수 품목인 침대와 식탁도 패키지 할인가에 제공한다. 퀸, 킹사이즈 침대 구매 시 수작업 공법으로 최상의 쿠션감을 갖춘 드림 콰이어트 매트리스를 정가에서 40만원 할인 판매하며, 식탁 세트 구매 시엔 벤치형 의자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에겐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5L 에어프라이어 ▲300만원 이상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500만원 이상 구입 시엔 30만원 상당의 물걸레 로봇 청소기를 각각 사은품으로 준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금 꼭 필요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활용도 높은 사은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면서 “까사미아 2월 행사와 함께 스마트한 신학기, 더 행복한 신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