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최대 순례축제 '쿰브멜라'에 참여한 관광객과 순례객에게 정수기·세탁기 등 편의를 제공한다. (사진제공-LG전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LG전자가 세계최대 순례축제 '쿰브멜라'에 참여한 관광객과 순례객에게 정수기·세탁기 등 편의를 제공한다. (사진제공-LG전자)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는 인도 북부 우타르 프라데시주 프라야그라지에서 열리는 '쿰브 멜라(KumbhMela)' 축제에 정수기와 세탁기 등을 설치해 축제 편의를 돕습니다.
'쿰브 멜라'는 힌디어로 '주전자 축제'라는 뜻으로 1월 15일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성스러운 강물에서 목욕을 해 죄를 정화하는 의식입니다.
2017년 유네스코 인류 무형문화 유산으로 등재됐고, 42일간 열리는 행사 기간 중 모두 1억 5천만 명 이상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계 최대 순례 축제입니다.
LG전자는 이 기간 중 축제지역 내 위치한 15곳의 미아보호소마다 정수기를 3대씩 총 45대 설치해, 길을 잃은 어린이나 아이를 찾는 부모에게 물을 제공합니다.
인도에서는 물과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큰 선행으로 여깁니다.
또, LG전자는 관광객들이 무료로 옷을 세탁하고 건조할 수 있는 세탁기도 임시 숙박시설 등에 설치했습니다.
축제기간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임시 숙박시설들이 들어서는데 세탁시설이 부족하고, 또 옷을 입은 채 강물에 들어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편의를 돕기위해서입니다.
LG전자 인도법인장 김기완 부사장은 "관광객과 순례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면서 LG전자 정수기와 세탁기의 우수한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