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착한 화장품 싸이닉, 2018 화해 뷰티어워드 4관왕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싸이닉이 국내 최대 모바일 화장품 정보 어플리케이션 ‘화해’가 주최하는 2018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4개 부문 4관왕을 수상했다.

'2018 화해 뷰티 어워드'는 지난해 1월부터 11월 말까지 화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약 75만건의 화장품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순위를 선정하였으며, 대상 화장품 수는 92,718개에 달한다. 수상 제품은 총 4단계에 걸친 검수 시스템을 통해 공정하게 선정됐다.

싸이닉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유해 환경과 걱정 성분 이슈로 인해 착한 성분과 성능을 따지는 똑똑한 소비자들로부터 자사 브랜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17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상품 1위에 이어 이번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4관왕 수상에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싸이닉은 이번 어워드에서 더 심플 카밍 토너, 더 심플 데일리 로션,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엔조이 슈퍼 액티브 에어리 썬스틱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스킨/토너 부문, 로션/에멀젼 부문 각각 위너로 선정된 더 심플 카밍 토너, 더 심플 데일리 로션은 2017년 화해 뷰티어워드 베스트 신상품 1위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에센스/엠플/세럼 부문 위너로 선정된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일명 ‘착한 에센스’로 유명세를 타며 착한 성분과 가성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더 심플 스킨케어는 20가지 주의성분이 무첨가 된 제품으로 피부에 필요한 착한 성분을 심플하게 담은 순한 약산성 제품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줄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선케어 기타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엔조이 슈퍼 액티브 에어리 썬스틱은 이번 화해 뷰티어워드 수상 외에도 뷰티 인플루언서 피현정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TOP OF TOP 썬스틱으로 꼽히기도 했다. 간편한 휴대성, 착한 성분과 함께 가벼운 발림성이 제품의 장점이다.

한편, 싸이닉은 4관왕 수상을 기념해 11번가에서 제품 구매 시 트리플 혜택을 제공한다. 샘플지 11종 증정 및 추가 11% 특별 할인, T멤버심 11% 추가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