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책에서 세상의 지혜를

"새해엔 열공!"…학습서들 베스트셀러 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스24 1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3주 연속 1위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새해를 맞아 학습에 대한 독자들의 열기가 뜨겁다.

예스24가 집계한 1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ETS 독점제공 문제들로 구성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LISTENING 리스닝’과 주제별 연상암기로 쉽고 재미있는 단어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가 각각 8위·9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도 17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올랐다.

나 자신을 잃어가는 현대인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혜민 스님의 신작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두 번째 포토 에세이 ‘고마워, 우리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은 2위에 안착했다. 전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 조던 피턴슨의 신간 인문서 ‘12가지 인생의 법칙’과 김난도 서울대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19’는 3위와 4위를 기록했다.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등장 후 순위 역주행을 시작한 나태주 시인의 시집 ‘꽃을 보듯 너를 본다’는 두 계단 오른 5위다.

새롭게 커버를 갈아입은 스페셜 에디션 도서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2018 예스24 베스트셀러에서 1위를 차지한 곰돌이 푸의 힐링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겨울 에디션은 11위, 타인이 정해준 인생 매뉴얼에서 벗어나 내 인생을 살아보길 권하는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겨울 에디션은 14위에 올랐다. 삼성전자 권오현 회장의 33년 조직 경영 전략을 담은 ‘초격차’ 예스24 단독 리커버 특별판은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어떤 것이든 기억할 수 있는 기억 훈련법을 제시한 ‘실수연발 건망증 투성이는 어떻게 기억력 천재가 됐을까?’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제22회 일본 호러소설대상 대상을 수상한 ‘보기왕이 온다’는 2위에 올랐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