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PC기반 액션 RPG ‘페이건’ 공식 트레일러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18일 매드 헤드 게임즈(Mad Head Games)의 액션 RPG 신작 ‘페이건 온라인(이하 페이건)’의 첫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실제 플레이 모습을 담고 있는 최초의 게임 플레이 티저 영상이다. 기원전 신화에 기반한 적들과 대적하는 영웅들을 통해 게임 초기 세 캐릭터의 강력한 능력과 전리품들을 엿볼 수 있다.

‘페이건’은 2019년 PC 기반으로 출시 예정이다. 강렬하고 흥미로운 세션 기반의 전투를 도입해 플레이어들에게 진정한 ‘액션’ 게임의 묘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런칭 테스트를 위한 사전 등록이 진행되고 있다.

여러 빌드를 지닌 한 개의 캐릭터 보다는 많은 고유한 캐릭터들로 구성된 조합이 보다 유리하다. 장비와 기술, 캐릭터의 조합은 시너지 효과가 적용되어 보스 전투와 기타 모드에서 활용될 수 있다.

‘페이건’의 스토리텔링, 점진적으로 생성되는 경기장 그리고 여러 선택 유형의 조합을 통해 기 플레이했던 환경과 다른 세계가 창조된다.

매드 헤드 게임즈의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로스 반자스비치는 “페이건의 전투 시스템은 처음 습득하기는 쉽지만 숙련된 플레이는 어려울 수 있다”며 “특정 기술과 특기를 지닌 독특한 캐릭터를 창조해 내기 위해 MOBA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전투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시나리오 속에서 다양한 일들을 해낼 수 있는 조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