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해피콜, 공식몰서 '해피콜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일일특가·랜덤 쿠폰 이벤트 동시 실시

아주경제

해피콜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내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콜은 오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피콜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해피콜 산타에게 잃어버린 루돌프를 찾아주세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의 랜덤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콜과 함께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이벤트 두 가지가 동시에 실시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10일 간 해피콜 공식몰에는 루돌프 마크가 붙은 상품이 매일 깜짝 등장한다. 루돌프 마크가 붙은 상품은 하루 동안만 파격 특가로 판매된다.

송인호 해피콜 온라인영업팀장은 "고객들이 루돌프도 찾고 초고속 블렌더, 양면팬 등의 해피콜 베스트셀러도 '득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콜은 프로모션 기간 중 공식몰에 로그인하는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랜덤 쿠폰도 발행한다. 5000원 즉시 할인 쿠폰부터, 최대 40% 할인 쿠폰 등 '대박' 혜택을 담은 쿠폰이 이벤트 기간 무작위로 지급될 예정이다.

한병준 해피콜 유통사업본부 상무는 "한 해 동안 해피콜을 아껴준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재미있고 알뜰하게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수연 기자 syoh@ajunews.com

오수연 syo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