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포천시의회 박혜옥 의원, 제4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천=뉴스핌] 양상현 기자 = 포천시의회(의장 조용춘) 박혜옥 의원은 11일 ‘제4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분야에 그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원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뉴스핌

포천시의회 박혜옥 의원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사진 = 포천시의회 ]


박혜옥 의원은 ‘포천시 작은 영화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하고 집행부를 향한 날카로운 시정질문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바 있다.

지난 행정사무감사에서 박 의원은 장애인전용구역 불법주차 관리방안과 집행부의 세부적인 경제·복지·문화분야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과 대안제시를 했다.

특히 시립예술단 운영에 관한 시 공무원들의 무관심을 꼬집는 등 시 문화계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이슈로 부각해 강력히 질타하는 등 활약이 두드러졌다.

박 의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시민을 대변하는 의원으로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할 것이며, 앞으로도 시민과 공감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은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에서 지방의회의원을 대상으로 주민행복 정책개발 및 지방자치 제도발전 등에 대한 공적을 평가하여 최종 선정된 우수의원에게 시상한다.

yangsanghyun@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