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임금님 보약 침향에 녹용·홍삼 등 첨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제품 광동제약 '침향환'

겨울철엔 기온이 낮아지고 몸이 움츠러들면서 신체 활력이 떨어지기 쉽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몸에 활력을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중앙일보

광동제약 '침향환'


광동제약의 ‘침향환’(사진)은 활력 증진, 체질 개선, 건강 증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침향과 녹용이 주원료로 들었다. 침향은 수령 30년 이상의 침향 나무에 상처로 인해 생긴 수지가 응집, 10~20년간 숙성돼 얻어지는 귀한 재료다. 그 가치가 매우 높아 임금·황제에게 진상돼 왔다. 녹용은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에 소개된 건강 증진을 위한 중요한 전통 원료로, 조선시대에 영조가 즐겨 찾았다는 기록이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중국 최장수 황제 건륭의 건강 비결로도 잘 알려져 있다.

광동제약의 ‘침향환’에는 이외에도 홍삼·산삼배양근을 비롯해 비수리(야관문)·벌꿀(아카시아)·당귀·숙지황·산수유·대추·산약·복령·두충잎·천궁·오미자 등 13가지의 국내산 부원료도 함유됐다. ‘침향환’은 하루 한 번 1환씩 그대로 먹거나 물과 함께 씹어 먹으면 된다.

광동제약은 오늘(3일)부터 14일까지 ‘침향환’ 2박스(박스당 30일분)를 구입하는 고객 200명에게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화로만 진행되며 구입 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콜센터에서는 이벤트와 상관없이 상시 유통 최저가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1899-1260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