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창준물산, 문풍지 '외풍차단 틈틈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창준물산(류창학 대표)은 문풍지 '외풍차단 틈틈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즉시 할인, 구매평 적립금 이벤트, 구매평 사은품 이벤트로 구성됐다.

즉시 할인 이벤트는 문풍지 외풍차단 틈틈이 5개 이상 구매 시 상품 1개당 100원을 할인해주며, 구매평 적립금 이벤트는 창준물산의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제품 구매 후 구매평을 작성하면 최대 850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구매평 작성 고객 대상은 사은품 증정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벌레차단 틈틈이 2개입' 5세트, '모헤어 틈틈이' 5개로 구성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외풍차단 틈틈이는 '더블 모헤어'를 채택해 특허 등록된 제품으로, 2개의 모헤어와 연질고무가 외풍을 3중으로 차단한다. 실내 창의 경우에는 안과 밖으로 동시에 설치가 가능하며, 6중 차단으로 외풍차단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특수 폴리염화비닐(PVC) 재질로 반영구적 사용은 물론 셀프 디아이와이(DIY·가정용품 제작·수리·장식 직접 제작)가 가능하다. 가위로 자를 수 있을 만큼 재단과 설치가 간편하며, 48시간 동안 붙이면 붙일수록 더 강한 점성을 보이는 특수 양면테이프가 부착돼 있다.

류창학 대표는 "우리 제품은 더블 모헤어 특허청 등록 외에도 디자인 등록 및 상표권 등록을 모두 마쳤다. 인증받은 기술력으로 발코니, 현관, 사무실, 공장 등 창문이 있는 곳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며 "외풍 차단 틈틈이의 설치 전과 후의 실내 온도 차이를 직접 체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외풍 차단 틈틈이는 현재 미국, 유럽, 중국으로 수출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