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마스크'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는 오는 20일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마스크' 5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그린티, 시트러스, 석류, 화이트 치아씨드, 블랙 커런트 등 뉴트리라이트의 다섯 가지 파이토 컬러 성분과 내추럴 보태니컬 성분이 만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원스텝으로 해결할 수 있는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다.

아티스트리 관계자는 "고객의 피부 부위별 고민을 위한 퍼스널라이즈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이드레이팅, 브라이트닝, 퓨리파잉, 퍼밍, 폴리싱 등 5종으로 제품을 출시했다"며 "제품별 차별화된 새로운 제형에 다섯 가지 아로마향을 더해 보다 편안한 피부 휴식 경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 셀렉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뉴트리라이트 그린티 추출물, 리포좀,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된 부드러운 수플레 크림 타입의 마스크로,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좋으며, '시그니처 셀렉트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반짝이는 광채의 쫀쫀한 무스 타입에 은은한 허니 향과 플로럴 머스크 향이 더해졌다.

'시그니처 셀렉트 퓨리파잉 마스크'는 부드러운 미세 입자의 프리미엄 프렌치 클레이와 함께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며, 내추럴 오트밀 파우더와 시트러스 추출물이 모공 케어 후 피부 진정 등을 도와준다. 상큼한 시트러스와 신선한 우드 향이 함유됐다.

'시그니처 셀렉트 퍼밍 마스크'는 달콤한 석류와 신선한 우드향이 특징이며,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마스크'는 블랙 커런트와 달콤한 과일 향을 지니고 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안세진 부장은 "홈 케어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고객의 피부 부위별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더욱 다양한 맞춤형 제형과 기능으로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뉴트리라이트의 강력한 파이토 컬러 에너지를 경험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티스트리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마스크' 5종 세트 구매 시 아로마 디퓨저 5종 세트와 스펀지·스패츌러 세트 등을 함께 증정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