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센트온,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 신제품 ‘호클러 효(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 기업 ㈜센트온이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존엄케어 신제품 ‘호클러 효(孝)’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센트온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호클러 효(孝)’는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로,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존엄한 인격으로서 돌봄을 받을 수 있도록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존엄케어는 냄새, 욕창, 와상, 낙상이 없는 ‘4무(無)’, 신체억제와 기저귀를 탈피한 ‘2탈(脫)’을 기반으로 하는 돌봄 서비스를 일컫는다. 일상생활의 청결과 안정감, 돌봄 대상의 존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서비스다.

신제품 존엄케어 ‘호클러 효’는 스프레이형이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고령 사회로 접어들면서 어르신들을 위한 서비스와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부모님, 조부모님 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오랜 연구개발 기간과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호클러 효’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호클러 효’는 침구, 치료용 매트, 휠체어 등 생활용품과 식탁, 침대, 의자 등 가구와 핸드폰, 전화기 등 전자제품, 화장실과 바닥 청소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제품이다.

특히, 호클러 효의 주성분인 HOCl(Hypochlorous Acid, 차아염소산)은 인체 면역시스템(백혈구)이 만들어내는 핵심적인 살균 성분이다.

주방기구 등의 살균소독제로 식품첨가물에도 등재되어 있는 물질로서, 락스에 비해 강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도 높은 살균력을 보유하고 있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신제품 ‘호클러 효’는 한국식품연구원을 비롯한 시험기관에서 총 51종의 유해세균 등에 대한 살균력과 항곰팡이 효과, 항바이러스 효과를 인증 받았다. 또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 등에 대한 탈취력 테스트도 마쳤다”고 밝혔다.

또한 유 대표는 “신제품 존엄케어 ‘호클러 효’는 스프레이형이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호클러 효’의 공식 출시 전부터 양로원, 요양원, 의료기관 등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기관은 물론이고, 어르신을 케어하고 있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존엄케어 제품”이라고 전했다.

센트온은 전국 120여명의 센트 마스터(센트온의 향기 전문 교육을 이수한 가맹점주)를 바탕으로 한 전국 네트워크 서비스가 가능하며, 세계 최대의 글로벌 향기마케팅 기업인 센트에어(ScentAir)와 에코미스트(Ecomist)사와 독점 계약을 맺어 다양한 향기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투데이/최영희 기자(ch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