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뮤트뮤즈, 신제품 ‘매거진 백(MAGAZINE BAG)’과 와이드스트랩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뮤트뮤즈(MUTEMUSE)’가 2018 F/W 시즌을 맞아 여유로운 사이즈의 신제품 매거진 백(MAGAZINE BAG) 4가지 컬러와 새로운 와이드스트랩 4종을 선보였다.

머니투데이

뮤트뮤즈, 신제품 매거진 백과 와이드스트랩/사진제공=뮤트뮤즈


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 Co.,Ltd.)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의 매거진 백 4컬러와 와이드스트랩 4종은 새로운 컬렉션 ‘Le Ravissment’을 통해 공개했다.

뮤트뮤즈의 매거진 백 4가지 컬러는 석고상을 본뜬 미술적인 크림 화이트 ‘알라바스터(Alabaster)’ 컬러와 지적인 언어들의 블랙 ‘잉크(Ink)’, 포도주를 머금은 딥 버건디 ‘틴토(Tinto)’, 섬려하고 우아한 브라운 ‘트러플(Truffle)’ 컬러로 구성, 예술과 미식의 소재를 모티브로 제작해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레더백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뮤트뮤즈의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새로운 와이드스트랩 4종은 레오파드 패턴의 ‘세샤트(Seshat)’, 드로잉 아트워크를 담아낸 ‘뮈르뮈르(Murmur)’, 지퍼 포인트가 매력적인 ‘하이웨이(Highway)’, 몽상적인 색채를 담아낸 ‘루나틱(Lunatic)’으로 구성됐다.

뮤트뮤즈의 매거진 백 4컬러와 와이드스트랩 4종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후 약 2주 가량은 공식 스토어 단독으로 판매 예정이다.

뮤트뮤즈 관계자는 “매거진 백은 지적이고 프로페셔널한 현대 여성들을 위해 실용적이면서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며 “2018 F/W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뮤트뮤즈 매거진 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와이드스트랩 4종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트뮤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돋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매거진 백을 제외한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들은 현재 온라인 공식스토어와 W컨셉, 29cm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 오프라인 쇼룸 오픈, 글로벌 진출 등도 예정돼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