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젬LED, 유해파장 잡은 `시력보호등 40% 감사할인행사`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ED조명 전문 업체 (주)젬LED가 온라인쇼핑몰 오픈과 함께 감사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감사제는 (주)젬LED가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을 돌려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10월 15일부터 '시력보호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100개 한정 물량 모두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주)젬LED만의 기술력이 가미된 시력보호등은 블루라이트 파장 감소를 통한 시력보호를 위한 조명으로 일반적인 청색광 감소제품의 감소율보다 높은 감소율(유해파장 35% 차단)을 보이는 제품이다.

실제로 미국국립보건원에서는 400~450nm 범위의 망막에 도달하는 청색광의 양을 줄이는 것이 망막 보호에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특히 청색광은 가시광 영역 중 400~450nm(나노미터)에 해당하는 청색 빛을 말하는데 이는 에너지가 가장 높고 각막이나 수정체에 흡수되지 않아 망막에 영향을 주며, 장시간 노출 시 시력저하, 안구건조증, 망막손상을 비롯해 우울증, 수면장애 등의 정신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유해파장을 35%나 차단하는 시력보호등은 어린이, 학생 등이 사용할 실내조명으로 안성맞춤이다.

(주)젬LED 관계자는 “'눈이 편한 힐링조명'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시력보호등은 아이들, 학생들의 눈의 피로를 덜어줄 최적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기술력이 가미된 좋은 제품을 내놓기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 설립한 (주)젬LED는 실내등, 방등, 거실등 LED등 등 다양한 조명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그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일하기 좋은 으뜸기업'에 선정되는 한편 홍콩국제조명박람회, 베트남국제LED/OLED/조명산업전 등 해외 박람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앞으로도 (주)젬LED는 건강한 빛을 추구하는 기업 이미지를 추구하고 '힐링조명'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새로운 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