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이스타항공, 다구간 노선 예약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월 12일~10월 31일까지 이스타항공 다구간 3개 노선 추가 10% 할인

요일에 따른 스케줄 선택 폭 확장 및 다구간에 따른 다양한 노선 관광 가능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이스타항공이 다구간 노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12일 오후 2시부터 오는 31일까지 20일간 ▲청주-대만(타오위안)-인천 ▲청주-오사카-인천 ▲인천-나리타-이바라키-인천 3개 다구간 노선 항공편에 대해 항공운임 추가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2월18일까지다.

이스타항공의 청주출발 대만(주 3회 운항)과 오사카 노선(주 5회 운항)의 경우 인천공항에서도 동일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기 때문에 출국·입국공항을 각각 다르게 설정하면 요일에 따른 스케줄 선택폭이 넓어진다.

또 나리타공항과 이바라키공항은 접근성이 좋아 다구간 여정을 이용할 경우, 도쿄와 이바라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특히 도쿄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온천 관광지인 군마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도치기현 등도 인접해 다양한 일본 여행이 가능하다.

다구간 추가할인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다구간 예약, 여정을 선택한다. 프로모션 코드인 'JPNOJAW'를 입력한 후 운임을 선택하면 최종 10% 할인 된 금액으로 예약 할 수 있다.

oj1001@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